본문 바로가기

이성경 알라딘 출연한다...! 배우 캐스팅 소감과 이성경 노래 영상

info 생활 정보 2024. 8. 8.

뮤지컬 알라딘
뮤지컬 알라딘

 

뮤지컬 '알라딘' 캐스팅 완료

알라딘알라딘알라딘
알라딘

 

공연 제작사 에스엔코는 11월 22일 샤롯데씨어터에서 열릴 뮤지컬 '알라딘' 의 캐스팅 명단을 공개하였습니다. 우선 주인공 '알라딘' 역할에는 김준수, 서경수, 박강현이 참여 합니다.

 

김준수 : "애니메이션 원작을 워낙 좋아했고, 브로드웨이를 비롯해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인 만큼 한국 초연의 일원으로 함께하게 되어 설레는 마음", "타이틀 롤을 맡게 되어 배우로서 많은 책임감을 느끼고, 환상적인 모험을 떠나는 알라딘의 신비로운 여정과 캐릭터의 매력을 나답게 표현해보고자 한다"

 

서경수 : "알라딘은 꿈과 희망이라는 단어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 작품이다, 현실에 없을 법한 판타지와 상상력이 가미된 무대 연출이 구현될 것으로 생각된다", "그 상상력이 무대에서 실현되는 과정을 배우로서 지켜보고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무척 흥미롭고 새로운 영감을 줄 것 같아 기대된다. 극장에서 많은 관객분들과 그 에너지를 함께 나누고 싶다"

 

박강현 : " 지금이 아니면 이 역할을 하기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캐릭터적으로 굉장히 색다른 도전이 될 것 같고 작품에 담긴 메시지를 통해 인간으로서도 더 성장할 수 있을것 같다. 무엇보다 공연을 준비하고 무대에 오르는 기간 동안 굉장히 즐거울 것이라는 확신이 든다, 관객들이 상상헀던 순간을 눈 앞에 마법처럼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지니

 

마법의 램프 지니 역할은 정성화, 정원영, 강홍석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정성화 : 뮤지컬 데뷔 20주년을 맞이하여 제일 좋아하는 장르로 관객들과 만날 수 있어 굉장히 즐겁고 행복한 경험이 될 것 같다, 애니메이션, 라이브 액션 등 '알라딘'에 대한 기억과 추억은 모두가 가지고 있으리라 생각 된다. 이제 그것들과는 사뭇 다른 새로운 경험들을 무대 위에서 보여드릴 수 있다는 생각에 기대되고 설렌다. 객석에서 들려올 큰 웃음들이 기대된다. 내가 가진 20년의 노하우를 총망라하여 집대성하는 완성도 높은 지니를 보여드리겠다.

 

정원영 : 알라딘은 여태 본 작품 중 가장 아름다운 공연이였다. 잠시 환상 속으로 빠져들어간 것처럼 넋놓고 감상하며 그 황홀함에 눈물을 흘렸다. 어느 작품의 어떤 캐릭터보다 지니를 열렬히 소망해왔다. 오디션에서 여태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지니로의 가능성을 입증하고자 노력했고, 최종 합격한 순간 또 눈믈을 흘렸다. 지니를 맡는다는 건 나에게 도전이고 희망이다. 지니가 내 소원을 들어준 것 같다.

 

강홍석 : 항상 '알라딘' 노래를 들으면서 그 설렘과 감동을 잊지 않고 있었다. 나의 원동력이자 삶의 목표였던 지니를 통해 꿈을 이루게 되어 행복하고 감사하다. 지니를 만나 뜨겁게 연기할 무대가 기대된다. 특히 유쾌하고 강한 에너지를 가진 역할인 만큼 관객들에게 웃음과 재미, 행복을 드리고 싶고, 이 작품을 보며 느꼈던 황홀한 감동과 아름다움을 함께 느끼고 싶다.

자스민

 

자스민 역할에는 이성경, 민경아, 최지혜가 캐스팅 되었는데요. 이성경 배우는 뮤지컬에 첫 도전하는 것이라 합니다. 

 

 

이성경 : 저도 뮤지컬 '덕후' 의 한 사람으로서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좋은 공연이 한국에 들어온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어 정말 떨리고 설렌다. 관객의 입장에서 무대를 볼 때마다 설렜고 그 설렘을 주체하지 못해 주변에 전파하던 그 열정이 문득 떠오른다. '알라딘'이 여러분에게 그런 작품으로 남을 수 있게 함께 빠져들고 행복하게 즐기실 수 있는 매력적인 자스민이 되도록 하겠다.

 

민경아 :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는 작품이기 때문에 모든 분들이 좋아해 주실거라 감히 예상한다. 자신의 삶에 안주하며 사는 게 아니라 진취적으로 자신의 꿈을 찾아 성벽 너머를 꿈꾸고 모험하는 멋진 공주 자스민을 한국 최초로 맡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이다. 자스민으로 저를 많이 떠올려 주신다는 말씀을 들을 때마다 감사했고 실망시켜드리지 않겠다.

 

최지혜 :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졌다고 생각했다.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이 작품의 초연 맴버로 참여할 수 있어 너무나 기쁘다, 자스민이라는 주체적이고 사랑스러운 인물을 맡아 연기할 수 있다는 것은 배우 인생에 있어 아주 큰 행운이다. 오디션에서 크리에이터 분들이 나에게 느끼셨던 것처럼 '불꽃' 같은 자스민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조연
조연

 

술탄(이상준, 황만익), 자파(윤선용, 임별), 이아고(정열), 카심(서만석), 오마르(육현욱), 밥칵(방보용, 양병철) 님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티켓팅은 9월 초 오픈 예정이라고 하네요.

 

첫 도전인 이성경에 눈길

알라딘 노래 부르던 이성경알라딘 노래 부르던 이성경알라딘 노래 부르던 이성경
알라딘 노래 부르던 이성경

 

청아한 목소리로 디즈니 노래를 부른 영상이 화제가 되었던 이성경은 실제로도 알라딘 뮤지컬에 참여하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실제 자스민 공주와 같다는 네티즌의 반응이 뜨거운데요. 

 

디즈니 노래 부르던 이성경

 

 

Love Is an Open Door

 

 

 

댓글